익산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즐기는 핼러윈 행사
  • + 즐겨찾기
  • 2025.10.14 (화) 22:01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익산시

익산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즐기는 핼러윈 행사

오는 25일, 송편·테라리움·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진행

익산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즐기는 핼러윈 행사
[시사토픽뉴스]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이 핼러윈을 맞아 영어와 놀이를 결합한 문화체험 축제를 연다.

어린이영어도서관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핼러윈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영어도서관의 연례 프로그램으로, 지역 어린이들이 영미권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영어를 친숙하게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영어 선생님과 함께하는 '몬스터 송편 만들기'와 '유령 테라리움 만들기'가 진행된다.

또 친구들과 영어게임을 하며 참여하는 '마크라메 리스 만들기', '귀여운 유령 석고 방향제 만들기'도 운영된다.

또한 원어민 선생님이 들려주는 핼러윈 이야기, 오싹하고 신기한 마술공연도 마련돼 즐거움을 더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영어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도서관에 준비된 핼러윈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고,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 임무를 수행한 후 사탕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영어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영어특화도서관으로서 체험과 학습이 어우러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