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광주청년일자리스테이션 동명, ‘2025 감사의 밤’ 개최
  • + 즐겨찾기
  • 2025.12.23 (화) 10:19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전라남도

전남대학교 광주청년일자리스테이션 동명, ‘2025 감사의 밤’ 개최

청년성장프로젝트 성과 공유…청년·기관이 함께 만든 한 해 돌아봐

광주청년일자리스테이션 동명, ‘2025 감사의 밤’
[시사토픽뉴스]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하 광주청년일자리스테이션 동명이 지난 12월 16일 스테이션 동명에서 연말 성과 공유 행사 ‘2025 감사의 밤’을 열고, 한 해 동안 함께해 온 참여 청년들과 협력 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와 광주시가 주최한 ‘청년성장프로젝트’의 2025년 운영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비전과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셜 네트워킹이 함께 진행됐다.

행사 초반에는 이미지 메이킹 클래스와 크리스마스 모루인형·액막이 명태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여자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025년 주요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프로그램 우수 참여자와 우수 동명 서포터즈 청년, 우수 협력 기관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수상자들의 진솔한 소감은 현장에 공감과 격려의 분위기를 더했다.

이후 자유 네트워킹과 다이닝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은 한 해의 경험을 나누고, 향후 협력과 성장을 응원하며 교류의 시간을 이어갔다.

광주청년일자리스테이션 동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25년 한 해 동안 스테이션과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청년일자리스테이션 동명은 청년성장프로젝트 운영 기관으로서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취·창업 지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 청년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청년지원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청년들의 자립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

전라남도지사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