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자원봉사센터, 홍가네 네잎클로버(홍성태 씨 가족) 이웃돕기성금 기탁
  • + 즐겨찾기
  • 2026.01.26 (월) 12:41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고창군

고창군 자원봉사센터, 홍가네 네잎클로버(홍성태 씨 가족) 이웃돕기성금 기탁

고창군 자원봉사센터, 홍가네 네잎클로버(홍성태 씨 가족) 이웃돕기성금
[시사토픽뉴스]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창군에 각계각층으로부터 희망2026나눔캠페인을 맞아 이웃돕기성금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고창군에 따르면 지난 23일 총520만원의 이웃돕기성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먼저 고창군 자원봉사센터는 300만원, 홍가네 네잎클로버(홍성태 씨와 자녀 홍가희, 홍가람, 홍가영, 홍가연씨)는 220만원씩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추운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자발적으로 마음을 모아 마련됐다.

이는 전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김옥 고창군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현장에서 봉사하며 만나는 이웃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임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고창군 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을 살피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홍성태 씨 가족을 대표해 자녀 홍가희 씨는 “우리 가족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네잎클로버처럼 기분 좋은 행운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창군수는 "항상 지역을 위해 헌신하시는 자원봉사센터 임원분들께서 소중한 성금까지 기탁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해주신 정성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고창군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