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는 오는 13일 발매되는 고경표의 리메이크 음원 ‘…사랑했잖아…(2024)’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 및 디렉터로 참여했다.
로코베리는 고경표의 이번 ‘…사랑했잖아…(2024)’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출연과 연출까지 맡아 시너지를 발휘했다. 해외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사랑했잖아…(2024)’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영상미로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사랑했잖아…(2024)’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린의 ‘…사랑했잖아…’를 고경표만의 감성과 보이스로 재해석한 곡이다. 올여름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서 무대로 공개된 바 있으며, 호평에 힘입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그간 다양한 아티스트의 노래를 프로듀싱하고,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우리들의 블루스’ 등 숱한 작품의 OST 명곡을 탄생시킨 로코베리가 고경표와 새로운 호흡을 선보인다. ‘…사랑했잖아…(2024)’에서 펼쳐질 이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로코베리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탄탄한 흥행 파워를 입증한 밴드 겸 프로듀서다. 지난해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제작자로 활동 영역을 더욱 넓혔고, 최근 싱어송라이터 주은을 영입하면서 실력 있는 아티스트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로코베리가 참여한 고경표의 리메이크 음원 ‘…사랑했잖아…(2024)’는 오는 1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