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노인복지관,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 개최
검색 입력폼
전라북도

계양구노인복지관,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 개최

윤환 구청장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의 삶을 위해 구에서도 최선 다할 것”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
[시사토픽뉴스]계양구노인복지관은 지난 14일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평가회에는 윤환 계양구청장과 김대기 대한노인회 계양구지회장, 주요 내빈을 비롯해 노인일자리 관계기관 및 사업 참여 어르신 265명이 참석했다.

지난 1년간의 활동과 성과를 돌아보고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계양유치원 아이들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올해 활동 영상 시청, 사업성과 보고, 2025년 사업 추진사항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평가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매년 다양한 사업단으로 지역 내 많은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주어 감사하다. 아침에 일어나 어딘가에 출근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하고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찬 관장은 “한 해 동안 건강하게 노인일자리사업을 마무리해 주심을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함께 일에 대한 즐거움도 지속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어르신들을 격려하기 위해 행사에 참석한 윤환 구청장은 “어르신들이 일자리 사업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의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계양구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은 8개 사업단 265명이 참여했으며, 공공시설 봉사부터 카페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