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여성단체협의회,사랑의 온(溫)누리 키트 나눔행사 ’로 따뜻한 연말 선사
검색 입력폼
부안군

대구 북구여성단체협의회,사랑의 온(溫)누리 키트 나눔행사 ’로 따뜻한 연말 선사

사랑의 온(溫)누리 키트 나눔행사 ’로 따뜻한 연말 선사
[시사토픽뉴스]북구여성단체협의회는 12월 19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사랑의 온(溫)누리 키트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이 행사는 2024년 지방보조금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이날 40여 명의 북구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직접 키트를 포장했다.

정성으로 채워진 키트는 기부 전달식을 통해 관내 노인복지관에 전달되며, 소외된 독거 어르신 400여 가구에 전해질 예정이다.

‘사랑의 온누리 키트’는 겨울철 어르신들이 간편하고 따뜻하게 드실 수 있도록 떡국떡, 곰탕, 김 등으로 구성됐으며, 추운 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다.

한성희 회장은 “겨울 추위 속에서 더욱 외로움을 느끼기 쉬운 어르신들께 이번 나눔이 작은 위로와 온기가 됐으면 한다”며, “행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북구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보여주신 따뜻한 나눔은 지역사회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며 “정성 가득한 키트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여성단체협의회는 지방보조금 사업으로 올해 5월 ‘꿈자람지원사업’과 11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으며, 이번 온누리키트 나눔행사를 끝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과 나눔의 가치를 알린 뜻깊은 한 해를 마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