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영등도서관, 가족과 함께 책 읽는 '전집 대출' 운영
검색 입력폼
익산시

익산 영등도서관, 가족과 함께 책 읽는 '전집 대출' 운영

다양한 주제의 책 30~50권으로 구성된 '전집 꾸러미'…오는 7일부터 신청

익산 영등도서관, 가족과 함께 책 읽는 '전집 대출' 운영
[시사토픽뉴스] 익산 영등도서관이 가족 책 대출서비스인 '전집 대출'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전집 대출은 도서관 회원 중 유아, 아동, 초등학생이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30 에서 50권의 전집 꾸러미를 대출해 주는 서비스다.

가정 내 독서 문화를 장려하고, 아동의 독서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영등도서관은 △공룡 대발이 과학 동화 △다독다독 언어 △why?세계사 등 다양한 주제의 책으로 구성된 전집 꾸러미 20개를 준비했다.

또한 매회 책 구성을 다양화해 올해 6회에 걸쳐 전집 대출을 운영할 예정이다.

1회 전집 대출 신청은 오는 7일부터 익산시 영등도서관 누리집 '전집대출' 메뉴에서 원하는 전집을 골라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전집은 14일부터 21일까지 영등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수령하면 되고, 대출 기간은 대출일로부터 30일까지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영등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집 대출을 통해 아동의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정에서 책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