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덕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사업 벤치마킹 이어져
검색 입력폼
무주군

부산 북구 덕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사업 벤치마킹 이어져

서귀포시 표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북구 덕천2동 방문

부산 북구 덕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사업 벤치마킹
[시사토픽뉴스]부산 북구 덕천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현소순)가 덕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방문하여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복지사업을 상호 벤치마킹하며, 지역복지 향상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벤치마킹은 각 지역에서 추진 중인 창의적이고 실효성 있는 사업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동인 덕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한정된 예산과 인력 속에서도 지역 내 숨은 자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연계해 나가려는 공통된 노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우수 사례를 바탕으로 덕천2동 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소순 표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벤치마킹은 우리 협의체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가 됐다”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서로 배우고 협력하는 과정에서, 지역 복지향상을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문옥희 덕천2동장은 “우리 동의 복지 사업을 벤치마킹해 주셔서 매우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의 복지 수준을 한층 더 높이고, 더 많은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무주군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