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대항면위원회 백운교 주변 환경정화활동 실시 |
백운교 주변으로 식당가가 있고, CU편의점과 운수리로 통하는 길이 있어 관광객들의 눈에 띄는 곳이기도 해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기준으로 주변을 정리하기로 했다.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대항면위원회 위원들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곳곳에 숨어있는 담배꽁초, 캔, 음료수 병 등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들을 청소했다.
박연화 위원장은 “백운교 근방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대항면 바르게살기협의회는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다시 한번 찾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할 것이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갑순 대항면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대항면위원회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활동을 통해 모두가 다시 찾아주는 대항면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하여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함으로써, 밝고 건강한 국가, 사회건설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조직으로 태극기 게양, 국토청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