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성문화원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남원시

2024년 고성문화원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행사 개최

2024년 고성문화원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행사 개최
[시사토픽뉴스]고성군은 12월 9일 고성요양병원에서 ‘2024년 고성문화원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성문화원 주최, 고성문화원 봉사단 주관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요양 시설에 계신 어르신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겨울맞이 물품 전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잠시나마 병원 생활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의 첫 순서는 고성문화원 봉사단 회원들이 준비한 물품 전달로 시작되었다.

이어 문화원 한국무용반이 선보인 우아한 태극부채춤과 민요, 판소리반의 뱃노래와 진도아리랑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김미리 가요 회장이 부른 가요 메들리는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하며 행사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요양병원 생활이 힘들 때가 많지만, 오랜만에 활짝 웃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성문화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고성문화원은 고령화 시대에 발맞추어 요양 시설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봉사활동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남원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