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대한적십자사 예천제일봉사회,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구에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전달
검색 입력폼
김제시

예천군 대한적십자사 예천제일봉사회,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구에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전달

소외계층 위해 꾸준히 봉사 해와

대한적십자사 예천제일봉사회,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구에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전달
[시사토픽뉴스]대한적십자사 예천제일봉사회 회원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드림스타트 아동 25명에게 과자 등 간식이 담긴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가정을 방문해 직접 전달했다.

총 36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예천제일봉사회는 독거노인 빨래 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직접 구운 빵을 아동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장건영 회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회원들의 정성을 담은 선물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가구에 지속적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현자 주민행복과장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따뜻한 연말을 맞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관심과 사랑이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와 보건, 복지, 교육, 보육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