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제27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노인 게이트볼 대회 개최
검색 입력폼
구례

구례군, 제27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노인 게이트볼 대회 개최

구례군, 제27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노인 게이트볼 대회
[시사토픽뉴스]구례군은 지난 4월 11일, 구례군 공설운동장에서 제27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노인 게이트볼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회에는 3개 도 12개 시군에서 360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노인 게이트볼 대회는 1997년부터 실시됐으며, 12개 시군이 매년 돌아가며 개최하고 있다. 올해 대회는 (사)대한노인회 구례군지회(회장 손병관)가 주관하여 구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12개 시군 총 24개 팀이 참가했으며, 전남지역은 구례군·광양시·순천시, 전북지역은 남원시·임실군·순창군, 경남지역에서는 진주시·거창군·남해군·하동군·함양군·산청군이 참여했다.

대회 결과 거창군 대표팀이 우승을 차지하며 영예를 안았고, 구례군이 준우승, 햠양군과 광양시가 공동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손병관 (사)대한노인회 구례군지회장은“승패를 떠나 우리 어르신들이 화합하고 우정을 다지는 자리를 만들 수 있어 너무 뜻깊고 모두가 건강하고 즐겁게 경기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순호 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영·호남 지역 어르신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구례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

구례군수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