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군산시에 1,000만 원 성금 전달
검색 입력폼
군산시

SGI서울보증,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군산시에 1,000만 원 성금 전달

군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2곳에 기부금 전달

SGI서울보증,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1,000만 원 성금 전달
[시사토픽뉴스]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본부장 조지영)가 15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하나로 군산시에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나운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복지시설에 각각 500만 원씩 전달되며, 시설별 실정에 맞게 무료급식소 운영비, 시설기능보강 사업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앞서 SGI서울보증보험 임원진은 군산나운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 배식 봉사활동도 함께 하면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기탁식에 참석한 조지영 광주호남본부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을 꾸준히 펼쳐오면서 큰 보람을 느껴왔다. 이번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힘이 됐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SGI서울보증보험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기부가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1969년에 설립돼 서민과 기업의 경제생활에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증 잔액 478조를 보유한 국내 최대 종합보증회사이다.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군산시에는 2023년 1,000만 원, 2024년 1,0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군산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