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발굴 및 4대폭력 예방’캠페인
검색 입력폼
전라북도

동구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발굴 및 4대폭력 예방’캠페인

‘복지사각지대발굴 및 4대폭력 예방’캠페인
[시사토픽뉴스]인천 동구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기우)는 지난 18일 화도진공원에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복지 혜택에서 소외된 주민들에게 맞춤형 지원을 연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중심으로 화도진공원을 방문한 수백명의 주민들에게 관련 안내와 홍보물을 전달하고, 제보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신기우 민간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힘을 합쳐 소외된 이웃을 찾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제보가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희 화수1·화평동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소중한 제보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복지 혜택을 빠짐없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수1·화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매년 정기적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더욱 촘촘한 취약계층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복지 사각지대 제보를 원하는 주민은 화수1·화평동 행정복지센터로 언제든 연락하면 된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전라북도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