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선수단, 제54회 전국소년체전 향해 힘찬 출전!
검색 입력폼
스포츠

인천 중구 선수단, 제54회 전국소년체전 향해 힘찬 출전!

중구 선수단, 제54회 전국소년체전 향해 힘찬 출전!
[시사토픽뉴스]인천광역시 중구 체육회는 지난 21일 오전 인천생활문화센터 칠통마당에서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중구 선수단의 출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전식은 전국소년체육대회에 나서는 중구 대표 선수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특히 선수단과 지도자, 체육회 관계자들이 함께해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는 선수단 입장, 국민의례, 선수 대표 선서, 격려사, 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출전 선수들의 사기와 팀워크를 북돋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은 인천 중구를 대표해 전국 무대에 서는 자랑스러운 선수들”이라며 “결과도 중요하지만, 도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이 더욱 값지다는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 끝까지 자신을 믿고 최선을 다해주길 기원한다”라고 격려했다.

장관훈 인천 중구 체육회장은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자신감 있게 경기에 임하길 바란다”라며 “여러분의 열정이 곧 중구의 자랑이다. 모두가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다”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오는 5월 24일부터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천 중구 선수단은 관내 11개 학교에서 선발된 60명의 선수가 10개 종목에 참가해 지역의 이름을 걸고 힘찬 도전에 나선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