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지역사회의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나눔 온정 확산
검색 입력폼
정읍시

정읍시, 지역사회의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나눔 온정 확산

대한한돈협회 정읍시지부 돼지고기 기탁식
[시사토픽뉴스]정읍 지역 단체와 기업의 기부가 이어지며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확산하고 있다.

26일 대한한돈협회 정읍시지부는 시청을 방문해 7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700kg을 1kg 단위로 소포장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학수 시장과 안용화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웃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눴다. 기탁된 돼지고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 날, (사)행복드림복지회는 희망 나눔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어 정읍샘고을 정다운상권 활성화 추진단은 구절초 축제 기간 동안 시그니처 상품 출시 기념 홍보 부스 운영으로 얻은 수익금 전액인 200만원을 공유냉장고에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했다.

정읍한국병원도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 3500장을 기탁하며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이들의 따뜻한 나눔은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기부자들은 “다가오는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했다”며 지속적인 이웃돕기를 다짐했다.

이학수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 주신 모든 기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물품과 성금을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